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조경: 무엇이 가장 좋은가?

카테고리 없음

by 비평셜록 2020. 6. 4. 08:53

본문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조경: 무엇이 가장 좋은가?



어떤 유형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든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지식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 기사를 읽으면 조경 프로젝트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본적인 조경 팁은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자재 목록을 구성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싶지도 않고 그리고 나서 무언가 빠졌다는 것을 깨닫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일을 그만둬야 하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정원이나 마당을 조망하기 전에 토양 검사를 받는 것은 충분한 가치가 있다.


이렇게 하면 무엇을 넣어야 하는지 무엇을 넣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고, 심기 전에 이런 것들을 작업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식물이 좋은 출발을 하고 행복하게 자라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조경은 단순히 잔디와 몇몇 나무를 심는 것 이상의 것을 포함한다.


조경은 또한 벤치나 정원 구조와 같은 장식적인 요소도 포함하고 있다.


아치형 도로, 퍼골라, 데크, 새장 등을 추가하면 마당의 깊이를 더 높일 수 있다.


이런 것들은 어떤 예산에도 효과가 있는 가격에서 찾을 수 있다.




적절한 시기에 구입하여 재료를 절약하십시오.


양묘장들이 없애고 싶어하는 특정한 종류의 식물을 구입하기 위해 계절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세요.


만약 그것이 시장에 새로운 것이라면, 공장을 구입하기 위해 몇 년을 기다리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잔디 깎는 사람이 될 거라면, 이삭이 잔디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멀칭 머워를 사용하라.


썩어가는 잔디깎기는 잔디밭을 비옥하게 만들어 화학비료의 필요성을 없앨 것이다.




특정 품목으로 더 싸게 해도 괜찮다.


용기나 멀치 같은 물건의 값싼 버전도 마찬가지로 좋다.


공장을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검사하여 상점에서 관리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식물이 특히 비싸지 않다면, 판매자는 그것을 제대로 돌보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일년 내내 멋져 보이도록 너의 풍경을 계획해라.


봄과 여름에 꽃을 피우는 식물을 선택하고, 겨울에는 초록색 감촉을 위해 몇 가지 요추리를 심는 것을 생각해 보라.


일년 내내 정원을 가꾸는 방법을 연구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조경계획을 짜고 있다면, 비용에 대한 견적을 추가하라.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할 모든 물자를 포함한 목록을 작성해야 할 것이다.


그런 다음, 필요한 모든 것을 어디서 구입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주택개량점이나 정원공급지역에 가면 계절과 장소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그 비용을 알 수 있다.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고품질의 물건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아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에 전문 조경사를 고용할 생각이라면, 몇 가지 추천서를 요청하시오.


비록 그들의 비용 견적은 중요한 요소지만, 그들의 이전 고객들은 그들의 직업 윤리와 그들이 당신의 직업에 맞는지 여부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줄 것이다.




시간을 내어 숙련된 조경업자와 이야기를 나누거나,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직접 조사를 해보십시오.


직접 조경을 한다고 해도 항상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다.


아마추어는 그렇게 함으로써 많은 실수를 건너뛸 것이다.


전문직 종사자들은 또한 가장 경험이 많은 조경가도 실수를 피하도록 도울 수 있다.




조경은 당신 집의 방을 개조하는 것과 비슷하다.


네가 배우는 것은 정말 멀리 갈 수 있어.


언제든지 조경에 대해 많이 읽어보고, 조경에 힘쓰는 동안 배운 것을 연습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오랫동안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