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쥬싱 팁으로 훌륭한 주스 만들기

카테고리 없음

by 비평셜록 2020. 6. 4. 08:52

본문


이 쥬싱 팁으로 훌륭한 주스 만들기



당신은 매일 당신이 추천한 과일과 채소를 먹을 시간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항상 그것들을 당신의 식단에 주스할 시간이 있다.


당신이 선택한 야채나 과일에서 주스를 추출하여 건강한 음료로 만들 수 있다.


주스를 삶에서 규칙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힌트와 레시피를 계속 읽으세요.




매스틱 주스기로 주스를 만들어 보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주스는 재료에 순하게 작용하여 가능한 모든 영양소를 함유한 주스로 이어진다.


또한 이런 종류의 주스로부터 얻은 주스는 더 안정적이기 때문에 더 오래 저장할 수 있다.




짙은 잎이 많은 야채에 오이를 넣으세요.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한 맛을 가지고 있다.


오이를 사용하면 나쁜 맛을 가리는 동시에 상큼한 맛을 더한다.


껍질을 벗긴 채 오이를 사용하면 음료에 영양을 더하게 된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을 위해 식단에 주스를 첨가하고 있다면, 조리법에 녹색 채소를 첨가하는 것에 집중하라.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주스가 50~75%의 차르드, 시금치, 브로콜리, 또는 이와 비슷한 채소를 함유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남은 즙을 당신이 좋아하는 과일로 가득 채워서 맛있는 맛을 보장한다.




주스 만들기가 끝나면 바로 세탁하십시오.


또한, 어떤 야채와 과일은 주스 칼날과 쥐를 얼룩지게 할 수 있는 주스를 가지고 있다.




냉장고에 미리 보관하는 것은 항상 편리하지만, 너무 많은 시간을 들여서 주스가 변색될 수도 있다.


회색 주스는 별로 먹음직스럽지 않아! 갓 짜낸 레몬즙 몇 티스푼에 섞으면 변색을 막을 수 있다.


레몬에서 풍미가 압도되지 않을 것이고 주스는 그 밝은 신선한 모습을 유지할 것이다.




쥬싱은 요로 감염이나 다른 방광 질환과 같은 일반적인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주스 혼합물에 신선한 크랜베리를 한 컵 가득 넣으세요.


일단 문제가 시작되면, 그것들을 주스에 넣기 시작하라.




생강은 위장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식품이다.


만드는 주스에 넣어 살짝 튀김을 주고 동시에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위장의 염증 궤양은 물론 산성 역류 등 소화 문제를 완화하는 방법으로 선전돼 왔다.




갓 저은 과일과 야채를 마시면 식단에 클렌징 피토케미컬을 첨가할 수 있고, 시스템에서 발암물질을 씻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사용함으로써 가능한 한 많은 피토케미컬을 주스에 넣으세요.




크랜베리는 약간 쓴 맛 때문에 단맛이 더 많은 야채와 과일이 가장 잘 어우러진다.


블루베리, 딸기, 체리, 크랜베리를 포함한 베리 블렌드는 이 과일을 통합하는 맛있는 방법이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자신만의 시그니처 레시피를 만드세요.




마이스팅 주스기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밀링, 퓌레싱, 연삭 등 부가적인 특징은 가격 대비 가치가 충분히 있다.


몇몇은 또한 냉동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이러한 특징들을 이용하여 주스에 약간의 다양성을 더할 수 있다.




최소 추가 지방 연소 운동으로 최대한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자주 당신의 주스 요법에 칼로리 수치가 마이너스인 음식을 포함시키시오.


흔한 부정적인 칼로리 음식으로는 브로콜리, 양배추, 케일의 어린 시절 위협을 포함한 짙은 녹색들이 있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은 소화 과정이 완성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유용하다.




신선한 주스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과일과 야채에서 나오는 주스는 당신에게 에너지를 주고, 근육을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특정한 단백질을 제공한다.


열심히 운동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주스 혼합물에 유장 단백질을 넣는 것뿐만 아니라, 소비되는 전해질에 다시 넣을 수 있는 야채와 과일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어둡고 잎이 많은 야채를 꽉 밀폐된 비닐 봉투에 보관하여 주스를 마실 때가 될 때까지 신선하게 유지하십시오.


가방에 보관하기 전에 씻은 후 수건으로 말린 후 냉장 보관한다.




우리가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쥬싱은 신선한 농산물을 매일 섭취하는 것을 보충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과일을 함께 섞어 맛있는 수제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운이 좋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이 주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쥬싱 옵션을 제공했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