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으로 가능한 한 건강하게 지내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비평셜록 2020. 5. 29. 00:44

본문


암으로 가능한 한 건강하게 지내는 방법



암에 대한 정신 무감각 진단을 받는 것은 즉시 회복을 생각하기 시작할 것이다.


다음 기사는 다양한 치료법에 대해 배우는 것에서부터 지원 네트워크 개발에 이르기까지 암과의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많은 귀중한 힌트와 팁을 제공한다.




식단에 신경을 쓰고 적당한 운동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얼굴이 좋아지며, 암을 피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암을 예방하려면 과일과 채소가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고 하루에 30분 이상 운동하며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셔야 한다.




흔히 발병하는 암의 한 형태는 태양에 과도하게 노출되어 생기는 피부암이다.


좋은 자외선 차단제와 모자 등으로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피부암 예방에 도움이 될 것이다.




가게에서 산 농산물이 화학 물질에 오염되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니? 살충제는 곤충이나 다른 문제들이 농작물에 파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된다.


야채와 과일을 먹기 전에, 남은 농약을 제거하기 위해 물과 순한 비누를 사용하여 씻거나, 농약 위험이 적은 식품을 구입해 보십시오.




당신의 생각과 의견을 말하고 필요할 때 입장을 견지하라.


암에 관한 많은 신화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전염성이 있거나 직장에서 더 이상 기능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유형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미리 계획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처음부터 잘못된 정보를 싹쓸이하는 것은 치료 내내 사람들이 당신에게 반응하는 방식을 개선할 것이다.




흡연은 대장암뿐만 아니라 폐기종과 폐암을 유발할 수 있다.


담배 연기는 대장을 손상시킬 수 있다.


하지만 담배를 끊어야 하는 또 다른 이유.




가족이 암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그들과 함께 의사 일정에 참석해야 한다.


때때로 두 개 이상의 귀를 갖는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질문과 걱정을 확실히 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우울증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당신의 암이 성장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암 환자가 우울해지면 암을 물리치려는 시도를 포기하고 의사가 자신의 수명을 연장하거나 그 질을 높이기 위해 제안하는 어떤 것도 거절할 수도 있다.




제때에 당신의 상태에 대해 의논할 수 있도록 자신을 허락하지 않는 어떤 의사에게도 가지 말라.


당신은 그들이 언제 나타났는지 물어볼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또한,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걱정거리를 해결하도록 하라.




가족이 암에 걸렸을 때, 지나치게 간청하지 않도록 하라.


평상시처럼 그들을 대하라.


긍정적인 에너지는 암 환자에게 지금 당장 필요한 것이고, 부정성은 자기 연민, 심지어는 패배주의적인 태도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의 암에 대해 친구와 가족에게 완전히 솔직해져라.


겁이 없고 스토아하게 행동하려고 하면, 가장 필요한 것이 사랑스럽고 온정적인 지원 체계일 때, 결국 더욱 은둔하고 적막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열린 소통의 노선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할 수 있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싸운다고 해도 당신의 목표는 암을 물리치는 것이다.


의사들은 당신의 의학적 욕구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당신의 감정적 욕구는 그들의 전문 분야가 아니다.